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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시장 디지털 마케팅 지원 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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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3-19 07:25 조회63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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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중소기업협업진흥협회에서는 저성장 시대에 갈수록 어려워지는 국내시장을 탈피해서 회원사들이 해외 수출을 통해서 돌파구를 마련하고, 해외 판로 개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도 망설이는 회원사들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1.     자격 요건

-회원사 중 직접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거나 제품을 해외 시장에 수출할 권리를 보유한 기업

-기타 경쟁력 있는 제품, 기술, 서비스 등을 보유한 기업

2.     선발 기준

신청 기업 중 심사를 통해서 선정, 단 기업간 중복 아이템으로 경쟁관계가 있는 기업은 신청 순위에 따라 우선 선발, 그 외 해외시장 경쟁력있는 업체 위주 선발

3.     대상 및 기간: 기업수: 30개사, 서비스 기간: 3개월

비용: 무료 (바이어 매칭 후 서비스 종료 후 회원사 자체 진행 가능)

4.     지원 방법

-지원 기간: 2024.3.20~3.31

-수출바이어발굴 서비스 신청서 이메일 접수

-서류 심사 후 줌미팅 또는 유선 인터뷰 후 최종 결정

5.     지원 서비스 내용

-바이어발굴 및 토탈 1:1 맞춤형 서비스(3개월 바이어 매칭)

-Chat GPT(인공지능)기반 시장조사 및 타깃집단 수집

-회사, 제품에 대한 영문 홍보 메시지 개발 및 거래 제안서 제작

-매주 해외 잠재 바이어 임직원에 컨택( 1회 이상)

-관심 바이어 모니터링 및 인콰이어리(거래문의) 대응

-회원사에 거래문의 이메일 전달 및 가격협상 등 업무지원(회사내 담당자 없을 경우 한)

 

 

서비스 개요

 

기업은 해외 진출을 위해서 출장, 전시회 참가로 많은 시간과 비용과 인력을 투자합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투자대비 효과가 미미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회사내 인적 자원이 없어서 직접 수출을 포기하거나 또는 간접 수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지털 혁명으로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활용해서 저비용, 시간 절감을 통한 고효율 잠재바이어 발굴서비스가 가능한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서 해외로 부터 회사 제품에 관심있는 잠재바이어가 먼저 흥미를 갖고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서 출장이나 전시회에 참가해서 바이어를 일일이 찾아다니는 수고를 대신하는 혁신적인 서비스입니다.

맞춤형 1:1 서비스로 시장조사, 홍보 메시지 개발부터 해외바이어 대응까지 토탈 서비스 제공합니다. 회사에 해외 영업부가 없어도 해외 진출할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기업은 아래에 첨부한 신청서를 다운로드후에 작성하신 신청서 파일을 이메일 goldfield2@naver.com으로 제출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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